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서피랑 놀러오시면 먹거리가 많아요~통영맛집소개






통영서피랑 아시나요~?
동피랑도 있지만 서피랑도 있답니다~~^^ ㅋ

서피랑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ㅋㅋ



서피랑 국수집 ㅋㅋㅋ
노란색 집으로 되어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~ ㅋㅋ


안내 인테리어도 노랑노랑하죠~
아기자기 이쁘게 잘꾸며놓은 서피랑국수입니다


국수입니다~

육수가 진한게 정말 토종의 국수 같아요~ ㅋㅋ
맛있어요~
여기서 팁을 드리자면,
조금 밑에 내려가면 서피랑먹방집 있어요~
거기서 김밥사서 김밥이랑 먹으면
핵존맛!! ㅋㅋㅋ



비빔국수예여~ ㅋㅋㅋㅋ
쫄면양념이랑은 또다른
서피랑국수만의 비빔국수예요 ㅋㅋ


서피랑김밥이랑 냠냠 ㅋㅋㅋㅋㅋ


여기가 서피랑김밥집이예여 ㅋㅋㅋ
여기서 김밥포장해서
국수집에서 먹으면 최고죠 ㅋㅋㅋ
미리 국수집 사장님께 얘기 하는게
좋겠죠??^^ ㅋㅋㅋ


서피랑먹방집~!!



서피랑먹방집 서피랑김밥입니다~
먹스럽게 생겼죠~ ㅋㅋㅋ
아주 맛있어요~ ㅋㅋㅋ
자극적이지도 않구,
건강한 맛입니다~~^^ ㅋㅋ


이상
서피랑먹방집 소개를 했어요~

그럼 다음 맛집소개에서 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