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는날~! 삼겹데이




날도 꿀꿀한대
삼겹살이 땡기는 날이죠 ㅋㅋㅋ

이럴때 보양식 먹어줘야 해요~

통영 미수동 미수삼겹살
맛집으로 고고~!!

내가 좋아하는 삼겹살집 ㅋㅋㅋ
역시 삼겹살은 동네에서 파는
삼겹살이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


콘치즈도 주구요 ㅋㅋ


보글보글 계란찜두 ㅋㅋㅋ


아~ 맛있겠다 ㅋㅋㅋㅋ
빨리 익어라~~~



삼겹살 한상차림 ㅋㅋㅋㅋ
먹을게 많아서 행복해요 ㅋ

김치랑 콩나물도 구워먹으면
엄청 맛있어요~ 😊


삼겹살쌈 ㅋㅋㅋㅋㅋ
상추하나올리고
고기하나올리고
마늘하나올리고
김치하나올리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삼겹살에 치즈랑 같이 먹어보니 핵꿀맛
🥰🥰🥰


아주큰 된장찌게 ㅋㅋㅋㅋ
얼큰얼큰 시원시원
ㅋㅋㅋㅋㅋ


삼겹살 추가해서 또먹었어요 ㅋㅋㅋ

정말 맛있는 우리동네 삼겹살집
미수동 미수삼겹살집 ㅋㅋ

먹으러 오셔용~~
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