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갈비 맛있는곳 죽림맛집 삼삼육




보여드릴 맛집 소개가 많네여~~^^
하나하나씩 보여 드릴게요 ㅋㅋ


통영죽림에
분위기 좋고 예쁜 고깃집을 소개 할게요~
삼삼육

한우도 하구요 삼겹살 갈비 ㅋㅋㅋ
다양한 고기 메뉴들이 있어요~ ㅋ


외부인테리어가 너무 멋찌죠? 👍🏻👍🏻


저 복돼지 스담스담 하고 가세요~ ㅋㅋㅋ
저 스담스담하고 있으니
사장님이 다들 만지고 가더라고 했어요~ ㅋㅋ
신기하네요 저랑 같은생각음 ㅋㅋㅋ



맛있는 갈비 ㅋㅋㅋㅋ
제가 제일 좋아하는 돼지갈비 ㅋㅋㅋ


맛좋은 갈비 구경한번 해보세요~ ㅋㅋ
늦은시간에 폿팅해서
침샘자극 ㅋㅋㅋㅋㅋ



갈비한쌈 ㅋㅋㅋㅋ
저 쌈싸먹는거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ㅋ

고기귀신에 쌈귀신 ㅋㅋ



반찬으로 열무를 주더라구요~ ...

바로 물냉면에 넣었죠 ㅋ
와....ㅋㅋㅋ 진짜 최고 ㅜㅜ
탁월한 선택! ㅋㅋㅋ



물냉에 돼지갈비 싸먹기 ㅋㅋㅋ
삼삼육 갈비는 부드럽고 맛있어요~ ㅋㅋ


내최애 음식이예요~ ㅠㅠ
잠은 오지 않고 배는 고프네요 ㅜㅜ

그거알죠~
배고프면 잠안오는거...ㅠㅠ
폰사진 뒤적거리면서
먹은거 사진찍은거 보고있어요 😂😂😂

그럼 다음 맛집 소개로 봐요~~~👋🏻👋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