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이마트 통영죽림이마트 송사부고로케집





통영죽림이마트에 위치한
송사부고로케
집을 다녀오다....


마트안에는 먹거리가 차암 맛은 곳인데요,
이번에
통영죽림이마트에서
새로 오픈한 송사부고로케집을
보여드릴게요~~^^



송사부수제쌀고로케 ( ◠‿◠ )
쌀가루로 만든 고로케인가봐요~ ㅋㅋ


메뉴판을보니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ㅋ

베스트5
전여기서 야채고로케 야채샐러드 킹불소고
먹어봤어요 ㅋㅋㅋ
셋다 너므 맛있다능
(╹◡╹)


어마어마한 종류들 ㅋㅋㅋ
이칸은 좀 달달구리한 빵들 ㅋㅋ


이것도 사먹었는데
다른사람 입으루...ㅜㅜ ㅋㅋㅋㅋㅋ



앞에서 말했던 베스트5안에 드는거예요~


담에 이것도 먹어볼거예요~

 

종류가 많아서 정말 뭘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~
ㅋㅋㅋㅋ

다음에도 왕창 사먹을거예요~
조금만 산거에 후회막심!
😭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