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맛집 최애 맛집 스타라이트






항상 전 통영맛집이 어디야?
물어보면
이집 가르쳐 드려요 ㅋㅋㅋ
(๑╹ω╹๑ )
통영에 해산물만 있는게 아니니~

혹시 양식 드시고 싶으시면
스타라이트 추천!



에그 닭샐러드
샐러드 좋아하시는분들 픽!!! ㅋㅋ



라이스 종류들~ㅋ

치즈오븐스파게티 ㅜㅜ
이건 정말 ㅜㅜ
으아~~~~👍🏻👍🏻👍🏻


또먹고싶다 ㅋㅋ



스타라이트로 놀러오셔용 ㅋㅋ
서피랑근처에 있답니다
여객선 터미널이랑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요~
포장도 가능하니
통영섬여행 하시는분들 충무김밥말고
새로운것 포장해서 피크닉 분위기 내봐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