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내돈내먹 통영맛집 죽림맛집 통영한정식전문집 풍년정





오늘도 역시
통영맛집을 소개 해드릴텐데요~
통영오면 충무김밥과 회가 있지만
또다른 통영 한정식을 먹어보고 싶다면
이집을 추천할게요~~^^ ㅋㅋ


통영죽림에 위치한 풍년정인데요~
한식을 전문으로 하는집입다~


메뉴판 입니다~
보통 한식쌈밥을 시켜요 ㅋㅋ


여렇게 메인메뉴가 통크게 나와요 ㅋㅋㅋ


생선구이도 먹을수 있다는점~~!!
그날그날마다 나오는 생선이 달라요 ㅋㅋ


각종 반찬들~~~


잔찬도 하루하루 다르더라구요~ ㅋㅋㅋㅋ


이건 고등어쌈 ㅋㅋㅋ
다시마에 고등어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~


두루치기입니다 ㅋㅋ
양도 엄청 많이줘요~ ㅋㅋㅋ


된장찌게도 너무 맛있고~ ㅋㅋㅋ


고등어쌈 ㅋㅋㅋㅋ
이렇게 먹는게 맛있답니다 ㅋㅋㅋ

이상 통영한정식집 소개 였어요~~^^
여긴 정말 와볼만 합니다~ ㅋ
반찬들도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심심하지 않으며
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이였어요~
총각김치는 계속 나오는 반찬이던데
총각김치가 너무 맛있어요~ ㅋㅋㅋㅋ
그리고 고등어찜은 정말 예술입니다~~^^ ㅋㅋ

통영맛집찐추천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