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맛집 가볼만한곳 통영레스토랑 쉐프의집



통영맛집 소개하게 되었네요~~!!^.^
레스토랑으로 데이트장소 그리고 모임이나 회식장소
가족모임 외식 등등....
여기모여서 하실수 있답니다~~~! ㅋㅋㅋ
이름은 쉐프의집이구요~~! ㅋ
그렇게 넓진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좁지않은
딱 적당한 곳인거 같아요~~^^ ㅋㅋ


우리가 앉았던 자리의 등인데
뭔가 유럽풍 인테리어를 갖춘거 같아요~~^^!!
ㅋㅋㅋㅋㅋ

한쪽벽면의 테이블이예요~~^^ ㅋㅋㅋ

우리 테이블의 미니정수기 ㅋㅋㅋ
너무 이쁘죠~ ㅋㅋㅋㅋ

밑에는 우리가 시킨 메뉴입니다~~!!

연어크림파스타예요~~!!
연어파스타 생소해서 시켜먹어봤어요~~

통영엔 레스토랑이 많이 없는데요 ㅠㅠ
이런 생소한 음식을 맛볼수 없답니다~ ㅋㅋㅋ


이건 불고기 피자 입니다 ㅋㅋㅋ
진짜 이건 강추!!!
정말 맛있어요~
(๑╹ω╹๑ )
또사먹고 싶었던 메뉴 였답니다~~!!
도우가 얇지만 그래도 안에 내용물이 많이서 도우가
얇다는 생각 안해봤어요~ ㅋㅋㅋ
꼬옥 추천!! ㅋㅋ


치킨데리야끼라이스 ㅋㅋㅋㅋ
데리야끼 소스랑 치킨이랑 잘 어울려져서
아주 달콤하고 짭짭하고 맛있었어요~~
🤤🤤

토마토스파게티 입니다 ㅋㅋㅋ


너무 맛있게 잘먹은거 같아요~~~
메뉴도 잘시킨거 같았구요~ ㅋㅋㅋㅋ
네이버에 쉐프의집 치면 위치 나옵니다~! ㅋㅋㅋ
ㅋㅋㅋㅋㅋㅋㅋ


다음에 또 가겠습니다~~!! 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