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[내돈내먹]통영맛집 통영빵집 맛있는빵집





(╹◡╹)
통영맛집인데
이번엔 빵집을 소개 해드릴게요~~^^!!

빵좋아하는분 손.~~!!!!
ㅋㅋㅋㅋㅋㅋ

쩌욧쩌욧~!
٩(^‿^)۶
ㅋㅋㅋㅋㅋㅋ

저 빵 엄청좋아하는 빵순이 입니다~~! ㅋㅋㅋ

오늘 소개해줄 집은 제가
엄청암청엄청 좋아하는 집이랍니다~! ㅋㅋㅋ



통영의 하쿠나마타타 라는 빵집인데요~
🥳🥳🥳🥳🥳🥳

위치는 통영루지 통영케이블카 타는곳
근처에 있습니다~~^^ ㅋㅋㅋ


요즘 손소독제 필수죠 ㅜㅜ
여기도 마스크 안하면 못들어와요~
😭😭😭


머랭쿠키들 ㅋㅋㅋㅋ
내가 좋아하는 코코넛머랭쿠키가 없는데....
그거 엄청 맛나여👍🏻👍🏻👍🏻
중독되는맛 ㅋㅋ
원래 머랭쿠키 비려서 못먹는데
하쿠나마타타머랭은 맛있어요~~^^


부드러운 버터크림빵 ㅋㅋ
입에서 살살녹죠 ㅋㅋㅋ
이거 안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ㅜㅜ
정말 입에서 살살녹아요~~~!!
뇽블리 찐추천!! ㅋㅋㅋ



오징어요물빵 ㅋㅋㅋㅋ
피자빵인데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
양파맛이 강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~
글구 반죽을 오징어 먹물로 만들어
좀더 건강한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
이것도 뇽블리 찐추천입니다~~~!!



매장안에서 커피랑 빵이랑 마셨어요~ ㅋㅋ
정말 추천 ㅜㅜ
사진보니 또먹고 싶은맘 ㅋㅋㅋㅋ



안에서 먹고가듀 되구요~ ㅋ
빵 사가지고 가셔도 됩니다~~


귀여운 캐릭터들 ㅋㅋㅋ


애기들 음료도 따로 팔아용~
ㅋㅋㅋㅋ

이제 빵 구경할까요~
.
.
.

새로나온 빵이예요~ ㅋㅋㅋ
담에 이거 사먹을테야~(≧∀≦)


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요물 ㅋㅋㅋ
중독성 강해요 ㅋㅋㅋ
콘팡팡도 맛있어요~~^^


이것도 맛있어요 ㅋㅋ
달달한 ㅋㅋㅋㅋ

많은 종류의 빵이 있는데
다 찍질 못했네요~~~ㅋㅋㅋ

너무 늦게 가면 빵 다팔렸을수도 있으니
오후3시 이전으로 빵사러 가셔요~~^^

그럼 다음 통영맛집에서 봐요~~~!!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