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:-0

통영디저트 통영마카롱 통영카페 마카롱 마이엔



통영의 맛있는 마카롱집을 소개 해드릴게요~
😊😊😊
디저트 안좋아 하는 분들은 없으시겠죠~~?!!
밥배따로 디저트배 따로 있듯이
밥먹고 디저트는 먹어줘야 하는 사람이라서~~!! ㅋㅋㅋ
언제나 디저트 배는 꼭 비워두고 있죠 ㅋㅋ
그렇다고 밥을 적게 먹는건 아닙니다~~~!!
😅😅


짜잔~
깔끔한 인테리어의
연그레이톤의 마카롱 집입니다 ㅋㅋㅋㅋ
마이엔 이름도 너무 귀업고 ㅋㅋㅋ
문에 꽃그림이 이쁘네요~


마카롱 디저트 가게 입니다~ ㅋㅋㅋ

와~~~!!
마카롱이예요 ㅋㅋㅋ
맛있겠쥬~🤤🤤

테이블은 여기만 있어요~~^^ ㅋ
마카롱이나 각종 디저트를 포장 할수 있는 곳이예요~ ㅋㅋ


많은 종류의 마카롱 ㅋㅋㅋㅋ
무엇을 골를까요
고민고민해보고 ㅜㅜ


수제 오란다도 팔았어요 ㅋㅋㅋ
전 오란다 공짜로 하나 주시더라구요
감사감사 ㅜㅜ
처음 간곳이였눈데 너무 친절했어요~ㅋㅋ


견과류도 이렇게 구워서 팔아요 ㅋㅋㅋ
맛나겠쥬~ ㅋㅋ


머랭쿠키도 파네요 ㅋㅋㅋ
마카롱종류도 많고 너무 아기자기한 곳인거 같아요~

한눈에봐도 맛있겠쥬 ㅋㅋㅋ
가운에 초콜릿이 땋 ㅋㅋㅋㅋ

 이건 소금카라멜입니다 ㅋㅋㅋ
여긴 필링이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~
버터필링이 많이 든집은 좀 느끼하더라구요~
요즘 뚱카롱 뚱카롱 하는데둥
너무 많은 필링은 느끼할슈 있으니~
근데 마이엔은 딱 적당한 필링이
느끼하지 않고 연달아서 여러개 먹을수 있었어요~
ㅋㅋㅋㅋㅋㅋ
한번 가서 먹어보면 알수 있을거예요~ ㅋㅋㅋ

그럼 리뷰끝 🥰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