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:->

주절주절...ㅠㅠ 넘 어려웡 힝~



티스토리 너무 어려워용~
폰으로 폿팅 하는 편인데 ㅋㅋ
스티커두 없구.....ㅋㅋㅋㅋㅋ
티스토리 얼렁 개선 했으면 좋겠네요~~^^

글구 사진두 10개 이상 올라가는거
오늘 알았어요 ㅋㅋㅋㅋ
앞전 사진들 10개만 올렸는데
오늘 폿팅 올라간건 10개 이상이네요~ ㅋㅋㅋ

스킨이런것도 이쁘게 꾸미던데
전 왜케 어려울까요~ ㅋㅋㅋㅋㅋ
글구 애드센스 승인받을려면
천자 이상으로 글을 써야 한다는데
전 천자가 안되는구 같아요 ㅋㅋㅋㅋ
그냥 신경쓰지 말고 내방식대로 쓸까요?
그럼 평생 애드센스 승인 못받겟죠? ㅋㅋㅋㅋ


주절주절....ㅠㅠ
이러다 티스토리 포기하는건 아닌지....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