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:->

편스토랑 우승상품 규리또리또



편스토랑 11회차 우승상품
규리또리또를 씨유편의점에서
구입했어요~~^^
ㅋㅋㅋㅋㅋ

궁금해서 사먹어본 ㅋㅋㅋ


짠~ ㅋㅋㅋ
이경귬 너무 귀여운거 아니신가요~~^^;;
어울려 어울려 ㅋㅋㅋ


심사위원의 선택 ㅋㅋㅋ


규리또리또 맛있게 먹는법
전자렌지에 50초돌었는데
반은 차갑고 반은 따뜻했어요~
우리집이 700w인가? ㅋㅋ


ㅋㅋㅋㅋㅋ 편스토랑 너무 재밌어요~



이렇게 갈릭소스도 줍니다 ㅋ


박스 두고 전자렌지 돌리고 왔어요 ㅋ
비닐을 절취선에 맞게 벗기면 됩니다 ㅋ


짜잔~
정말 속이 꽉 찼어요 ㅋㅋ


아쉬운점은 밥알에 계속 흘려요 ㅋㅋ
잘 베이 먹어야 할듯여 ㅜㅜ

이렇게 갈릭소스 뿌리고도 먹어봐요 ㅋㅋㅋ


후기는 한번 먹을만 해요 ㅋㅋㅋ
양이 많아서 배불렀어요 ㅋㅋㅋㅋㅋ
밥이라서 배가 더 부른거 같아요~(??)?
아마 고기가 다들어 있었다면 배가 안부를텐데
ㅋㅋㅋㅋㅋㅋㅋ